가성비 좋은 LG 공기청정기 추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본문 바로가기
상식의 바다

가성비 좋은 LG 공기청정기 추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by 인생의 법칙 2022. 6. 17.

공기청정기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는 가격 대비 성능은 좋은 것이지 건강을 지켜주는 것은 아닙니다. 

퓨리케어공기청정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LG공기청정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기청정기에 대한 기초 지식

공기청정기를 구매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사항은 미세먼지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입니다. 눈에 보이는 먼지보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미세먼지의 종류

  • PM10 미세먼지 
  • PM2.5 초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초 미세먼지로 구분되며 PM2.5이하의 초미세 먼지는 혈관을 타고 몸 전체로 퍼져 심장질환부터 뇌졸중 등 심각한 혈관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추천(공기청정기 구입 전 반드시 알아야할 사항)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이유는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

blog.naver.com

 

공기청정기 소비전력 확인하기

공기청정기를 하루종일 켜놓고 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공기청정기 성능 다음으로 한 달 전기료를 결정하는 에너지 효율등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지 효율등급에 따라 많은 전기요금이 나이나게 됩니다. 5년 10년을 사용하게 되면 공기청정기 구입비용을 넘어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쓰면 돈이되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차이 계산 쉽게 이해하기 (1등급 5등급 비교)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1등급 제품을 사용하면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좋은지 전기요금은 얼마나 절약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과 5등급의 전기요금

my.1dreamaker.com

 

LG 공기청정기 추천 기준

공기청정기 추천기준은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정화능력, 소비전력, 공기청정기 가격을 비교해서 가성비가 제일 좋은 제품을 선정하였습니다.

 

LG 공기청정기 추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공기청정기 메이커는 LG 제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고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성능

LG 공기청정기가 초 미세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는 PM1.0 센스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다는 샤오미 제품 대부분은 이 보다 높은 센스를 장착하고 있으며 센스의 성능 또한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LG 퓨리케어 에너지 등급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에너지 등급은 3등급으로 최대 소비전력이 43w입니다.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전기요금입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가격

20~30만 원대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큰 제품 한 개를 사는 것보다 낮은 가격대의 공기청정기를 여러 대 사서 방마다 한 대씩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부가기능

  • IoT 기능을 제공하여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제어가 가능합니다. 
  • 강력한 펜을 장착하여 먼 거리까지 정화된 공기를 보내줍니다. 
  • 30분 동안 강력한 터보팬 기능을 작동하여 빠르게 공기를 정화합니다.(터보 기능 작동 중에도 99% 이상 미세먼지 제거 가능)

공기정화능력과 낮은 전기료 적절한 가격 때문에 LG 퓨리 케어 공기청정기를 추천합니다. 국내 제품으로 성능을 믿을 수 있고 빠른 A/S를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중국산 공기청정기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가성비 높다는 이유로 많이 추천하지만 중국산 제품의 경우 품질 기준을 믿을 수 없고 공기정화능력 또한 의심이 갈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달리 공기청정기는 건강과 직결된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보다는 제조공정을 믿을수 있는지가 제일 중요합니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국내 제품으로 선택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2022.06.01 - [상식의 바다] - 가성비 좋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장점 분석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